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스펙 및 정보/삼성 워치 및 버즈

갤럭시 버즈 프로(Pro)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중 어느 것이 더 좋을까? 통화 및 오디오 품질, 배터리 사용 시간, 지원 기능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Pro)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중 어느 것이 더 좋을까? 통화, 오디오 품질 및 배터리 사용 시간, 기능 비교

여기서 삼성 스마트 기기 싸게 구입하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삼성전자는 매년 놀라운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많은 스마트 기기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100만 원이 넘는 플래그쉽 스마트폰으로 갤럭시 S, 갤럭시 노트, 갤럭시 Z, 중저가 스마트폰인 갤럭시 A 그리고 웨어러블 기기인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워치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신 삼성전자 스마트폰이나 웨어러블 기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여기서 다양한 삼성전자의 최신 기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기기는 알아보면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중 어느 것이 더 좋을까?

갤럭시 버즈 프로(좌), 갤럭시 버즈 플러스(우)

 2021년 1월 14일, 갤럭시 S21과 함께 공개된 갤럭시 버즈 프로는 작년 갤럭시 버즈 플러스보다 개선된 제품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무선 이어폰이었지만 일부 사람들이 무선 이어 버드에서 원하는 몇 가지 기능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통해 삼성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서 누락된 기능을 제공하고, 거의 완벽한 무선 이어폰을 만들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프로를 비교하여 그들이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프로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오디오 및 통화 품질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좌), 갤럭시 버즈 플러스(우)

 두 이어폰 모두 AAC 및 SSC(Samsung Scalable Codec)을 지원하고 블루투스 5.0 칩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11mm 우퍼와 6.5mm 트위터를 갖추고 있는 듀얼 드라이버 설정 또한 동일하며, AKG 튜닝도 동일하게 적용됐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 오디오 튜닝의 일부를 개선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는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음악을 듣거나 비디오를 시청하는 동안 원치 않는 소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 프로로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최대 99%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프로는 양쪽에 3개의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어 통화 중 음성을 상대방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은 심지어 당신이 옆에 있는 사람과 이야기를 하거나 도시를 산책하는 동안 주변 소리를 듣고 싶을 때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Ambient Mode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NC 모드를 켜면 갤럭시 버즈 프로는 음성 통화 중 약간 더 좋은 소리를 전달할 수 있으며, ANC 모드와 주변 소리 듣기 모드를 자동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추가 기능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좌), 갤럭시 버즈 플러스(우) 출시 색상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는 터치 패드가 탑재돼 있어 터치로 컨트롤이 가능하며, Galaxy Wearable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컨트롤은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설정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프로와 버즈 플러스의 이퀄라이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0으로 구동되는 PC와 원활하게 페어링 할 수 있는 Swift Pair 기능도 있습니다. 그러나 갤럭시 버즈 프로에만 Dolby의 360도 오디오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갤럭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동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더욱 몰입감 있는 오디오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전자의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프로에는 기존 모델인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는 없는 게임 모드와 자동 전환 기능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분실한 경우 SmartThings Find 기능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그렇지만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는 Double Rap Earbud Edge 기능의 추가적인 터치 제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운동 중 땀에 의한 기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IPX2 등급의 방수 방진을 지원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는 IPX7 등급의 방수 방진을 지원하므로 물에 담글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배터리 수명과 충전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좌), 갤럭시 버즈 플러스(우) 이어버드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로 11시간을 추가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 최대 20시간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전할 수 있습니다. ANC 모드가 켜진 상태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는 13시간의 추가적인 사용시간을 제공합니다.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갤럭시 버즈 프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보다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어 버드 단독 사용 시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사용 시간이 더 깁니다.

 사용 시간 측면에서 두 제품 중 어떤 제품이 더 좋다고 이야기할 수는 없어 보입니다. 이어 버드 단독으로 사용하는 시간을 더 확보하기 원하신다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더 좋을 것이고, 충전 케이스까지 포함된 사용 시간을 더 중요 시 한다면 갤럭시 버즈 프로가 더 좋을 겁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제품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가격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좌), 갤럭시 버즈 플러스(우)

 갤럭시 버즈 프로의 가격은 23만 9,800원이며,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17만 9,300원입니다 (출고가 기준으로 판매 시점과 판매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ANC 기능을 굳이 원하지 않는다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SmartThings Find와 게임 모드, 자동 전환 및 360도 오디오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도 놓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비싸지만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 비해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향상된 오디오 품질과 능동적 소음 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능들은 사람들이 완전 무선 이어폰 중 프리미엄 제품에서 원하는 기능일 것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중 어떤 무선 이어폰을 구매하시겠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쿠팡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입하자!

 오늘 알아본 삼성전자의 완전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중 어떤 제품이 더 좋아 보이시나요? 1년 전에 출시한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갤럭시 버즈 프로에 전혀 뒤처지지 않아 생각보다 고민이 되실 듯합니다.

 현재 쿠팡에서는 오늘 알아본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로켓 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 날 제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카드만 잘 사용한다면 생각보다 많은 금액을 할인받고 갤럭시 버즈 프로와 플러스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HemDog on Twitter

“[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SM-R190, 바이올렛 239,800원, 로켓배송 https://t.co/9dODPEbwrs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witter.com

 

HemDog on Twitter

“[쿠팡]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플러스 블루투스 이어폰, SM-R175, 화이트 126,170원, 로켓배송 https://t.co/tP1Tdd3KcQ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twitter.com

 여기에 들어가셔서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품에 대한 상세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고,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갤럭시 버즈 프로를 만나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펙 간단 비교

갤럭시 버즈 프로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펙 간단 비교

 

기사 원본 출처

 

Galaxy Buds Pro vs Galaxy Buds+: Which are better?

The Galaxy Buds Pro, which were unveiled earlier today alongside the Galaxy S21, are an improvement over last year’s Galaxy ...

www.sammobile.com

 

함께 보면 좋은 글

 

갤럭시 버즈 플러스 (Buds+) 리뷰 비교 스펙 사양 색상 이벤트

지난해 삼성전자는 갤럭시 S10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버즈를 처음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S10 시리즈는 3.5 mm 이어폰 잭이 있지만 갤럭시 S20에서는 이어폰 잭이 내장돼 있지 않습니다. 최근에서는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버즈 라이브(Live) 후기/리뷰, 음질, 디자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3월에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를 선보이면서 기존 갤럭시 버즈의 단점으로 이야기되던 음질과 통화 품질 등 많은 것을 개선했습니다. 당시에서도 애플의 에어팟 프로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버즈 라이브(Live) 미스틱 브론즈 개봉기! 구성품, 정품 조르디 케이스 알아보기!

최근에 완전 무선 이어폰 시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과거에 제가 삼성전자의 아이콘 X라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할 때만 하더라도 완전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버즈 라이브 블루투스 페어링 및 여러 기기 끊김 없이 전환 방법, 호환 기기 알아보기!

삼성전자는 애플만큼이나 많은 종류의 스마트 기기를 출시해봤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에서부터 태블릿인 갤럭시탭, 스마트 워치인 갤럭시 워치,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까지 스마트 기기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버즈 라이브 착용 방법과 스킨캡, 윙팁 교체, 올바른 착용 확인 방법 알아보기!

삼성전자는 그동안 없던 디자인의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삼성전자는 커널형 무선 이어폰을 출시해 왔지만 조금 더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것인지 오픈형 이어폰으로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