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SK 세븐모바일의 유심 요금제로 알뜰폰 저렴하게 사용하세요! 3G 요금제도 있어요!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3G 요금제 알아보기

SK 세븐 모바일 알뜰폰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SKT, KT, LG U+ 등 이동통신 3사의 통신비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비가 더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알아보고 계실 겁니다. SK 세븐모바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K텔레콤의 알뜰폰 사업자입니다.

왜 SK세븐모바일일까?

SK텔레콤은 한국에서 가장 큰 이동통신 회사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신뢰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는 우수한 통화품질과 서비스에 시작됐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SK 텔레콤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통화품질과 통신 서비스에서는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SK 텔레콤의 통신망을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통신비는 합리적인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있습니다.

그리고 이동통신 3사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이 SK 세븐모바일에서도 제공합니다. 멤버십 혜택을 받기 위해 굳이 비싼 통신비를 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SK 세븐모바일은 5G는 물론이고 LTE와 3G 이동통신까지 모두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에 유심만 구입해 사용한다면 더 많이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금제도 준비돼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여기서 확인하자!

유심 요금제는 알뜰폰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준은 떨어지지 않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알뜰폰을 사용하실 계획이라면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SK 세븐모바일에서는 다양한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싶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음성많이+

먼저 음성 많이+ 요금제는 LTE 서비스입니다. 데이터보다는 음성통화와 문자 메시지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음성 많이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데이터 1GB와 음성통화 2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하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가 월 6,6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음성통화와 문자를 각각 2,000분과 2,000건으로 늘리면 월 10,450원이고, 데이터까지 6GB로 늘리면 월 19,800원입니다. 와우! 이거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요?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초저가갓성비

음성통화나 문자 메시지보다는 데이터 위주로 사용하시면서 저렴한 요금제는 어디 없을까?라고 생각하신다면 초저가갓성비 요금제는 어떠신가요? 초저가갓성비 요금제는 가장 비싼 요금이 월 20,900원으로 10GB의 데이터와 함께 음성통화 1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는 요금제에 따라 1GB, 1.5GB, 3GB, 5GB, 10GB까지 제공되며 각각 5,500원, 5,940원, 8,800원 12,980원, 20,900원입니다. 한 달에 많이 나와도 2만 원입니다. 역시 알뜰폰 사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데이터무제한

그래도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무제한 요금제도 준비돼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가 15GB와 음성통화 100분, 문자 100건을 제공하면서 월 25,3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모두 사용해도 조금 느린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조금 줄이는 대신 음성통화와 문자를 많이 사용하고 싶다면 월 33,000원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정말 많다면 100GB의 데이터와 음성통화, 문자를 기본 제공하는 월 45,100원 요금제도 있습니다.

SK텔레콤에서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무조건 5만 원은 넘는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는데 SK 세븐모바일에서는 4만 원 대에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7mobile x wavve

만약 스마트폰을 이용해 웨이브(Wavve)로 TV 많이 보시나요? 이런 분들은 7 mobile x wavve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요금제는 웨이브 모바일 스트리밍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여기서 스트리밍 이용권은 모바일 기기 전용 방송 HD 시청과 VOD 10회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월 19,800원으로 데이터 5GB, 음성통화 100분, 문자 100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월 40,4800원을 내시면 데이터 11GB와 음성통화, 문자를 기본 제공합니다.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7mobile x 번개장터

SK 세븐모바일과 번개장터의 제휴상품인 번개 유심 요금제도 있습니다. 번개 유심 요금제는 번개장터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번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요금제로 월 33,000원으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7mobile x 하나은행

또한 SK 세븐모바일과 하나은행의 제휴상품인 하나 원큐 요금제도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다고 하니 하나은행을 주로 사용하신다면 매력적인 요금제가 될 수 있겠네요. 하나 원큐 요금제는 조금 특이하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FLO와 Wavve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준비돼 있습니다. FLO와 Wavve 중 한 가지만 이용할 경우 월 36,300원, 둘 다 이용할 경우 월 36,300원입니다. 데이터는 11GB, 음성통화와 문자는 기본 제공됩니다. 게다가 11GB의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일 2GB가 제공되며 이후에는 3 Mbps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SK세븐모바일 5G 유심 요금제

지금까지는 LTE 요금제였습니다. 5G 이동통신도 유심 요금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TE 요금제에 비해 굉장히 단순합니다. 음성통화와 문자는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를 9GB 사용할 경우 월 39,600원, 200GB 사용할 경우 월 61,15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요금제가 워낙 저렴해 6만 원이라는 금액이 비싸게 보일 수 있지만, 이동통신 3사의 5G 요금제와 비교한다면 확실히 저렴한 편입니다.

SK세븐모바일 유심 요금제 이용시 유의사항

SK 세븐 모바일의 유심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T와이파이존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 시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고 이 데이터마저 모두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데이터를 차단하는 LTE 안심데이터 서비스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용할 수 없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보이스톡이나 페이스톡 등 데이터망을 이용해 음성 또는 영상 통화를 하는 m-VolP와 와이파이를 잡는 스마트 기기에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데이터 테더링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가입하세요!

https://www.sk7mobile.com

 

3G 요금제도 있어요!

최근에 3G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겁니다. LTE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 우리들에게는 3G는 조금 느리게 느껴지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지 않거나 주로 와이파이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한다면 3G로 고려해볼 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사용량을 최대한 줄어야 하는 학생들에게는 최소한의 기능만 사용하는 3G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G 요금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K세븐모바일 3G 요금제
SK세븐모바일 3G 요금제
SK세븐모바일 3G 요금제

 

함께 보면 좋은 글

 

헬로우 모바일의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고 알뜰하게 스마트폰 사용하자!

품질은 동일하고 가격은 저렴하게! 최근 통신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통신 요금으로 지출하는 금액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렇게 통신비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 사회적 이슈가 됐던 ��

oanq4701.tistory.com

 

KT M모바일 요금제 총정리_알뜰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3G 이동통신에서 4G 이동통신인 LTE로 바꾼다고 하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LTE를 지나 5G 이동통신의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아직 과도기이기 때문에 LTE를 사용하�

oanq4701.tistory.com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총정리_알뜰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5G로 이동통신 기술이 넘어가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LTE 이동통신보다 더 비싼 통신비를 지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3G에서 LTE로 넘어올 때도 통신비가 부�

oanq4701.tistory.com

 

자급제폰,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녀석!

"아직도 2년이 안 지났다고요?"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전 스펙보다 먼저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남은 약정 기간입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산다고 기대에 부풀어 있다가 위약금에 발목 잡히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