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헬로우 모바일의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고 알뜰하게 스마트폰 사용하자!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요금제 비교

품질은 동일하고 가격은 저렴하게!

최근 통신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통신 요금으로 지출하는 금액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렇게 통신비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 사회적 이슈가 됐던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이런 이야기들이 쏙 들어갔죠. 그렇다고 해서 내가 지불하는 통신 요금이 줄어든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언제 통신비는 부담스럽게 다가옵니다.

그렇다고 요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통신 요금으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럴 때 하나의 대안으로 알뜰폰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알뜰폰은 이동통신 3사의 요금제에 비해 통신 요금이 합리적으로 형성돼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잘 터질까? 인터넷 안 되는 것 아니야?라는 의문을 갖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알뜰폰은 기존의 이동통신 3사의 통신망을 그대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통화 품질과 인터넷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점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CJ헬로우 모바일에서 LG헬로우 모바일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 알아보다 보면 알뜰폰 사업자가 이렇게 많았나?라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기존에 다른 사업으로 잘 알려진 업체에서도 알뜰폰 사업에 뛰어든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데 KT나 우체국, 심지어는 국민은행까지도 알뜰폰 사업에 진출해 있습니다.

그럼 과연 어느 업체의 이용해 알뜰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요? 저는 어떤 알뜰폰을 사용하면 좋은지 정확하게 알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어느 분야든 1등을 선택한다면 큰 문제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알뜰폰 시장에서 1위 업체는 헬로우 모바일입니다. 헬로우 모바일은 CJ에서 운영하던 업체인데 2019년 LG U+에서 인수하면서 LG 헬로우 모바일로 변경됐습니다.

그럼 LG 헬로우 모바일에는 어떤 요금제가 준비돼 있을까요? 저와 함께 알아보려 가시죠!

 

LG 헬로우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

헬로우 모바일에는 과거에 많이 사용하던 3G부터 LTE, 그리고 최근에 점점 많아지고 있는 5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준비돼 있습니다. 거기다 알뜰폰 사업자는 기존 이동통신 3사의 통신망을 이용한다고 했는데 헬로우 모바일에서는 LG U+ 뿐만 아니라 SKT, KT의 이동통신망을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통신 서비스가 한 자리에 모여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서비스만 모아 상품을 가입할 수 있어 정말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몇 가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LTE 요금제

현재 알뜰폰 요금제 중 가장 다양한 요금제가 포진된 곳이 LTE 요금제입니다. 5G 이동통신의 경우 아직까지 보급이 완벽하게 되지 않는 상태라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동통신이 LTE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LG 헬로우 모바일에 있는 LTE 요금제는 한 번에 보기 좋게 정리해봤습니다. 헬로 모바일의 LTE 요금제는 일반적인 LTE 요금제와 유심만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LTE 유심 요금제로 나눠져 있습니다.

먼저 LTE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LTE 요금제 (LG U+)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LTE 요금제 (KT)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LTE 요금제 (SKT)

 

다음은 LTE 유심 요금제입니다.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LTE 유심 요금제 (LG U+)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LTE 유심 요금제 (KT)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LTE 유심 요금제 (SKT)

LG 헬로 모바일에서는 정말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돼 있죠? 각 요금제마다 데이터와 통화 그리고 문자 사용량이 다르고 그 밖에도 데이터 이월 등 다른 점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고요. 더 정확한 LTE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는 내가 직접 내야 하는 돈이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것들이 모두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2. 5G 요금제

5G 요금제는 LTE 요금제에 비해 아직까지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LTE 요금제가 이동통신 3사의 통신망을 모두 지원하는데 반해, 5G 요금제는 LG U+ 통신망을 이용한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5G 요금제에서도 LTE 요금제와 동일하게 일반 요금제와 유심 요금제로 나눠져 있습니다.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5G 요금제

5G 요금제에서도 유심 요금제가 동일한 조건에 더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로 모바일의 5G 요금제는 데이터를 기준으로 9GB와 180GB로 나눠져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이 많지 않으신 경우 9GB를 선택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심 요금제로 선택할 경우 9GB의 경우 39,600원, 180GB의 경우 66,000원입니다.

 

3. 3G 요금제

최근에는 3G를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이제는 통신망도 많이 사라져 인터넷 속도도 많이 느려 정말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그래도 혹시 3G로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올립니다.

헬로 모바일에서는 유심 요금제로 3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LG헬로 모바일 3G 요금제

총 4가지 요금제가 준비돼 있으며 표준은 6,600원, 데이터를 포함한 기존 제공량이 있는 경우 최소 22,000원에서 44,000원까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을 여기서 확인하세요!

오늘은 LG 헬로우 모바일의 이동통신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존 이동통신 3사를 사용하면서 굳이 이런 것까지 필요 없는데, 그거 없애고 통신비 할인받을 수 없을까?라는 생각이 드셨다면 LG 헬로우 모바일 요금제를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정말 많은 요금제가 준비돼 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것만 골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KT M모바일 요금제 총정리_알뜰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3G 이동통신에서 4G 이동통신인 LTE로 바꾼다고 하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LTE를 지나 5G 이동통신의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아직 과도기이기 때문에 LTE를 사용하�

oanq4701.tistory.com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총정리_알뜰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5G로 이동통신 기술이 넘어가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LTE 이동통신보다 더 비싼 통신비를 지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3G에서 LTE로 넘어올 때도 통신비가 부�

oanq4701.tistory.com

 

자급제폰,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녀석!

"아직도 2년이 안 지났다고요?"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전 스펙보다 먼저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남은 약정 기간입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을 산다고 기대에 부풀어 있다가 위약금에 발목 잡히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