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스펙 및 정보/삼성 워치 및 버즈

갤럭시 와치 3 / 와치 액티브 2 / 와치 액티브 / 갤럭시 와치,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와치 중 어떤 녀석을 사야할까?

삼성전자는 매년 새로운 스마트 와치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은 처음 원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사용자에게 일반 시계를 사용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을 때 기존 스마트 와치와 다른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삼성은 스마트 와치에 자체 OS인 타이젠 플랫폼을 사용하여 더 많은 기능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와치 철학을 완성하는 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2013년에 출시된 갤럭시 기어는 최초의 스마트 와치였으며 현재 최고의 삼성 스마트 와치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삼성은 그 이후 스마트 와치를 크게 개선했습니다. 이 결과 원형 디자인과 스마트 와치 조작을 위한 물리적 회전 베젤을 채택했고 LTE 모델을 출시하였고 타이젠 OS로 완전히 전환했습니다.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

삼성전자 스마트 와치의 장점은 자사의 갤럭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심지어 아이폰과 호환되도록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생태계에 들어와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삼성의 스마트 와치를 소유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오늘 이야기하는 스마트 와치는 현재 출시하고 있는 최고의 삼성전자의 스마트 와치 중 일부분입니다. 이 글에는 2020년 최소의 가격 대비 가치를 제공하는 삼성전자 스마트 와치뿐만 아니라 최신 갤럭시 와치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삼성 스마트 와치 리스트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2020년 최고의 삼성 스마트 와치 리스트에 갤럭시 와치 3가 포함돼 있습니다. 이 갤럭시 와치 3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와치이며, 기존 모델과 디자인 개선 외에도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년에 출시한 몇 가지 모델도 가격 대비 좋은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오늘 이야기하는 리스트에 포함돼 있습니다.

 

1. 전체적으로 최고 - 갤럭시 와치 3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

갤럭시 와치 3은 삼성전자의 인기 있는 갤럭시 와치의 진정한 후속 제품입니다. 물리적 회전 베젤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정품 가격 스트랩과 함께 제공됩니다. 전체적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삼성전자의 스마트 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에는 ECG와 혈압 측정이 가능

혈압과 혈중 산소 포화도, 심박수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이 밖에 다른 여러 가지 측정도 갤럭시 와치 3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을 사용하여 ECG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모든 헬스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은 향상된 알림 기능과 함께 사용자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와치 3은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는 최초의 삼성 스마트 와치이기도 합니다. 갤럭시 워치 3 가격은 41mm 모델이 429,000원부터 시작합니다.

* 구입 이유 - 뛰어난 디자인, 견고한 품질, 우수한 헬스 및 피트니스 기능

* 구매 대상 - 물리적 회전 베젤과 패션을 선도하고 삼성전자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COUPANG

www.coupang.com

 

2. 피트니스 추적에 최적 - 갤럭시 와치 액티브 2

갤럭시 와치 액티브 2

삼성전자의 2019년 스마트 와치 라인업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전적으로 집중돼 있었습니다. 갤럭시 와치 액티브 2는 이전 모델보다 여러 면에서 개선됐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증가하고 피트니스 추적 기능이 추가됐으며 크기도 더 커졌습니다. 삼성전자는 또한 피트니스 추적에 사용되는 센서의 정확도를 개선했습니다.

갤럭시 와치 액티브 2

갤럭시 와치 액티브 2에는 디지털 회전 베젤이 포함돼 있습니다. 이 방식은 사용자에게 스마트 와치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CG 및 혈압 모니터링과 같은 기능은 갤럭시 와치 액티브 2에서 처음 도입됐습니다. 갤럭시 와치 액티브 2는 주로 피트니스 추적을 위해 스마트 와치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여전히 좋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구입 이유 - 보다 큰 크기의 스마트 와치, 헬스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과 갤럭시 와치 3에 비해 저렴한 가격

* 구매 대상 - 우수한 성능의 헬스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하고 멋진 디자인의 스마트 와치를 원하는 사람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44mm

COUPANG

www.coupang.com

 

3. 가성비 스마트 와치 - 갤럭시 와치 액티브

갤럭시 와치 액티브

2019년 초에 출시된 갤럭시 와치 액티브는 이제 가격 대비 큰 가치를 제공하는 삼성전자의 최고의 스마트 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형 스마트 와치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40mm 크기로만 제공되고 매우 가벼운 갤럭시 와치 액티브가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액티브

갤럭시 와치 액티브와 같은 고급 모니터링 기능은 없지만 추적 가능한 운동 수는 동일하며 수면 추적도 가능합니다. 물리적 회전 베젤은 없지만 삼성전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디지털 베젤 기능을 추가해줬습니다.

* 구입 이유 - 다른 스마트 와치에서 찾아볼 수 없는 콤팩트 한 크기와 피트니스 추적 기능, 찾아보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구매 대상 - 작은 스마트 와치를 좋아하고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강력한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원하는 사람들

 

4. 최고의 배터리 성능 - 갤럭시 와치

갤럭시 와치 1세대

갤럭시 와치는 2018년에 출시되었을 때만 하더라도 가성비와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디자인과 물리적 최전 베젤 덕분에 빠르게 인기를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그냥 얼핏 보더라도 멋진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 와치와 동일하게 많은 헬스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와치 1세대

또한 현재까지 삼성전자 스마트 와치 중 가장 많은 배터리 용량을 제공하므로 배터리에 있어서 삼성 스마트 와치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 와치는 모두 동일한 엑시노트 9611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성능 차이를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삼성 페이를 지원하고 GPS가 탑재돼 있습니다.

* 구입 이유 - 뛰어난 배터리 수명과 견고한 디자인, 놀라운 품질, 출시된 지 2년이 지났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구매 대상 - 무엇보다 배터리 수명을 우선시하고 적은 비용으로 제대로 된 스마트 와치를 원하는 사람들

 

삼성전자 블루투스 갤럭시 워치 46mm

COUPANG

www.coupang.com

 

2020년 최고의 삼성 스마트 와치로 선정한 이유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 실착용

갤럭시 와치 3은 최신 삼성전자 스마트 와치이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최고일 수밖에 없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의 스마트 와치 중 가장 많은 기능을 지원하고 우리가 본 가장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스마트 와치입니다. 그리고 물리적 회전 베젤이 다시 돌아온 것도 환영할만한 변화입니다.

갤럭시 와치 액티브 2

피트니스 중심의 삼성전자 스마트 와치인 갤럭시 와치 액티브 2와 갤럭시 와치 액티브는 우수한 헬스 및 피트니스 추적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출시된 지 1년이 넘게 지났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시되지 시간이 지난 만큼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 와치는 확실히 삼성전자의 최고의 스마트 와치 리스트에 올라올 자격이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이며 일부 고급 기능을 사용할 수는 없지만 출시된 지  2년이 지났음에도 갤럭시 와치의 위상은 흔들림이 없어 보입니다.  

 

외신 기사 원본

 

Best Samsung Watch in 2020

Samsung releases new smartwatches every year. They're much loved by its customers across the globe. The company went in a ...

www.sammobile.com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8/16 - [제품 리뷰 기사/삼성 워치 및 버즈] - 갤럭시 와치 3 후기, 리뷰, 디자인, 새로운 기능, 장단점 알아보기

2020/08/24 - [제품리뷰] - 갤럭시 와치 3 실제 착용 모습 (미스틱 실버/블랙/브론즈), 스타필드 고양 삼성 디지털플라자 방문기

2020/03/08 - [제품 리뷰 기사/삼성 워치 및 버즈]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리뷰 / 스펙 / 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