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갤럭시 와치 3 실제 착용 모습 (미스틱 실버/블랙/브론즈), 스타필드 고양 삼성 디지털플라자 방문기

갤럭시 와치 3 실제 착용 모습과 스타필드 고양점 방문기

여러분은 스마트 와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가요? 지금 이 글을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당연히 관심을 갖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삼성전자에서는 자사의 스마트 와치인 갤럭시 와치의 후속 제품으로 갤럭시 와치 3을 무려 2년 만에 출시했습니다. 2년 만이라면 작년에는 삼성전자에서 스마트 와치를 출시하지 않았었나요? 당연히 아닙니다. 삼성전자에서 제품 출시를 안 했을 리 있겠습니까? 작년에는 갤럭서 와치 액티브 2라는 이름으로 기존의 갤럭시 와치의 물리적 회전 베젤을 작용하지 않아 갤럭시 와치보다는 스포츠 와치의 형태로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와치 액티브 2보다 정장에 더 잘 어울리는 스마트 와치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갤럭서 와치의 후속의 미출시가 조금 아쉬웠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그래서 2년 만에 우리에게 공개된 갤럭시 와치 3은 그 어느 제품보다 반가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 동생도 이번 제품을 기다려 왔었는지 이번에 구매를 생각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스타필드 고양점에 위치하고 있는 삼성 디지털플라자에 방문해 갤럭시 와치 3 출시 색상을 모두 착용해보고 왔습니다.

갤럭시 와치 3의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실 부분이 바로 색상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실착용 사진을 통해 이런 느낌의 색상이겠구나~라는 것을 보시고 갤럭시 와치 3 색상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덤으로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사람이 많은 곳에 잘 가지 않으려고 하는데 스타필드 고양점의 지금 현시점의 상황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와치 3 크기와 색상

삼성 갤럭시 와치 3_41mm(왼), 45mm(오)

삼성전자의 갤럭시 와치 3은 41mm와 45mm의 두 가지 크기로 출시했습니다. 이 전작인  갤럭시 와치의 가장 큰 모델이 46mm였다는 것에 비하면 조금 작아진 듯합니다. 하지만 1mm의 차이는 실제로 큰 차이를 느끼지 힘들기 때문에 사실상 동일한 크기로 출시했다고 생각하셔도 무관할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41mm), 미스틱 실버(45mm)

그리고 이번 갤럭시 와치 3의 출시 색상은 41mm의 모델은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실버, 45mm 모델은 미스틱 실버와 미스틱 블랙으로 크기에 따라 각각 두 종류씩 출시했습니다. 41mm와 45mm 모델에서 미스틱 실버는 동일한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이번 2020년 하반기 삼성전자의 시그니처 색상이라고 할 수 있는 미스틱 브론즈의 경우 41mm 모델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 실착용 모습

1. 미스틱 실버 착용 모습

갤럭시 와치 3은 정장에 잘 어울리는 스마트 와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스틱 실버를 생각하고 계시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저 미스틱 실버를 착용한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틱 실버는 갤럭시 와치 3의 본체의 경우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실버 색상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갤럭시 기어 S3 클래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의 실버는 이 색상과 비슷합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 45mm 착용 모습

하지만 조금 다른 점은 당연히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는 독특하게 베젤 링의 색상이 블랙으로 처리돼 있습니다. 이 베젤 링 색상은 미스틱 블랙과 동일해 보입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 45mm 착용 모습

처음에 미스틱 실버 색상을 봤을 때 확실히 본체와 베젤 링의 색상이 달라 이질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베젤 링의 블랙 색상 때문인지 미스틱 실버의 갤럭시 와치 3가 다른 실버 시계에 비해 어둡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 45mm 착용 모습

이렇게 옆에서 봐야 실버 색상이구나 라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에는 두 개의 버튼이 자리하고 있고 GALAXY라는 각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45mm 미스틱 실버 색상이었습니다. 사실 남성분들이 착용해도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아무래도 실버 시계는 가장 무난한 색상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색상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COUPANG

www.coupang.com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 41mm 착용 모습

다음은 위와 같은 미스틱 실버를 41mm 모델로 착용해봤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과 색상은 45mm 모델과 동일하기 때문에 손목에 착용했을 때 어느 정도 크기인지 확인하기면 될 듯합니다. 확실히 45mm 모델보다 작아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이상할 만큼 작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작은 시계를 선호하신다면 41mm 모델을 선택하시면 만족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 41mm 착용 모습

45mm 모델과 마찬가지로 깔끔하고 멋져 보입니다. 정말 미스틱 실버 색상은 정장하고 잘 어울릴 듯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1mm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실버 색상 어떠셨나요? 그럼 다른 색상을 살펴보시려 가보시죠!

 

2. 미스틱 블랙 착용 모습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45mm 착용 모습

이번에는 미스틱 블랙입니다. 이 색상은 미스틱 실버와는 달리 전체가 검은색으로 돼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에서 통일감이 느껴지고 미스틱 실버보다는 더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45mm 착용 모습

갤럭시 와치 3에는 검은색 가죽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미스틱 블랙과 같은 색상으로 아주 잘 어울립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45mm 착용 모습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통일돼 있어 조금 심심해 보이기도 합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와치 3은 22mm의 일반 스트랩을 사용할 수 있어 시계에서 흔히 말하는 줄질이 가능합니다. 미스틱 블랙의 경우 메탈 스트랩을 구입할 때도 검은색으로 제한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줄질을 하시려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스틱 블랙보다는 미스틱 실버가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COUPANG

www.coupang.com

 

3. 미스틱 브론즈

다음은 2020년 하반기 삼성전자의 시그니처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입니다. 이번에 미스틱 브론즈 색상이 생각했던 것보다 잘 나와서 저는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모두 미스틱 브론즈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와치 3의 미스틱 브론즈의 실제 착용 모습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 41mm 착용 모습

미스틱 브론즈 갤럭시 와치 3의 착용 모습입니다. 미스틱 브론즈의 경우 41mm 모델만 출시했기 때문에 큰 시계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 미스틱 브론즈 어떠신가요? 저는 작은 모델로만 나와서 사실 기대는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실제 착용한 모습을 보니까 예쁘지 않나요?

삼성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브론즈 41mm 착용 모습

이번 갤럭시 와치 3의 디자인이 실제로 보기 전에는 변한 것이 많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사 착용해보니 상당히 예뻐 보입니다. 약간 로즈 골드 색상으로 여성분들이 착용해야 할 것 같았는데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작은 시계로 괜찮으신 분들은 미스틱 브론즈도 그렇게 나빠보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1mm

COUPANG

www.coupang.com

그래도 미스틱 브론즈는 호불호가 분명할 것 같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예쁘다고 생각하셨어도 한 번 직접 삼성 디지털플라자에 가셔서 착용해보기는 것을 추천 듭니다.

 

갤럭시 와치 3 구매 혜택

이번 갤럭시 와치 3의 실제 착용 모습은 어떻게 보셨나요? 상당히 예쁘지 않나요? 저는 갤럭시 기어 S3 클래식을 지금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구입해야 할 만한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착용해 보니 구매하고 싶어 지네요.^^

혹시 저처럼 생각하고 계시다가 착용 모습 보고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갤럭시 와치 3을 구입할 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와치 3 구매 혜택

이번 갤럭시 와치 3을 구입하시면 스타일링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쿠폰은 3만 원 상당으로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은 스트랩과 무선충전 배터리, 갤럭시 와치 3의 무선 충전독 등이 있습니다.

할인 쿠폰을 사용할 경우 무선 충전 배터리를 1만 9천 원에 구입이 가능하고, 무선 충전독은 3천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의 경우 가죽과 메탈 등 다양한 소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12종의 스트랩이 준비돼 있습니다. 스트랩도 할인 쿠폰을 사용한다면 적게는 3천 원에서 많게는 3만 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COUPANG

www.coupang.com

이벤트 기간은 2020년 10월 31일까지 갤럭시 와치 3을 구입한 사람 중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사람까지 입니다. 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2020년 08월 6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10월 31일 전에 갤럭시 와치 3을 구입해도 이 기간 동안 이벤트 신청을 하지 않으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벤트 신청은 바로 하시길 바라요.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Samsung Members에 들어가셔서 혜택에 들어가시면 갤럭시 와치 3 이벤트 베너로 접속하셔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유로 와치 페이즈 10종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건 갤럭시 스토어 들어가시면 받을 수 있어요!

 

스타필드 고양점, 삼성 디지털플라자 방문기!

스타필드 고양점

이번에 방문한 곳은 스타필드 고양점에 있는 삼성 디지털 플라자였습니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쇼핑몰을 가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방문했네요.

스타필드 고양점에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사람은 많음

최근 시국이 시국인만큼 사람이 정말 없을 거라고 생각하고 갔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물론 주말에 스타필드에 이 정도 사람이었다면 평상시 같았으면 없다고 생각했을 텐데, 코로나 19가 정말 많은 것들을 바꿔 났네요.

일렉트로 마트는 2층 왼쪽에 자리하고 있음

이번에 방문한 스타필드 고양점의 삼성 디지털 플라자는 2층에 위치한 일렉트로 마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 마트는 왼쪽 가장자리에 있어요!

스타필드 고양점 삼성 디지털 플라자

일렉트로 마트에 들어가자마자 있으니까 여러분도 갤럭시 와치 3 한 번 착용하고 오세요! 삼성 디지털 플라자 가시면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노트 20과 노트 20 울트라,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갤럭시 탭 S7과 S7 플러스를 보고 싶었는데 아직 없더라고요. 빨리 만져보고 싶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