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갤럭시 와치 3 30% 할인 쿠폰 사용 및 미스틱 블랙 45mm 개봉기

갤럭시 외치 3 개봉기 및 30% 할인 쿠폰 사용 방법

드디어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와치의 후속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작년에는 갤럭시 와치 액티브 2만 출시했는데 정장에 잘 어울리는 갤럭시 와치의 후속 제품을 기다리는 분들도 많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갤럭시 와치 액티브 2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그다지 만속스럽지 않았을 겁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와치 3은 갤럭시 와치의 다자인 요소를 그대로 계승받아 정말 멋지게 나왔습니다. 저도 정장에 잘 어울리는 시계 디자인을 선호하기 때문에 너무나 매력적인 제품이 출시한 것이죠.

그런데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노트 20과 노트 20 울트라를 사전 예약으로 구매한 사람들에게 사은품으로 갤럭시 와치 3의 30% 할인 쿠폰을 주더라고요. 이게 웬 떡! 그래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갤럭시 와치 3을 구입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를 구입하면서 받은 30%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과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45mm 모델을 개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와치 3, 30% 할인 쿠폰 사용 방법

개봉기를 진행하기 앞서 먼저 갤럭시 노트 20과 노트 20 울트라를 구입해 3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30% 할인 쿠폰은 Samsung Members>혜택>30% 할인쿠폰으로 들어가주세요.

30%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Samsung Members 앱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이 앱에 들어가시면 중간쯤 "혜택"이라는 탭이 보입니다. 여기도 들어가셔서 "갤럭시 노트 20 구매 고객 혜택"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럼 "갤럭시 와치 3 30% 할인 쿠폰"이라고 보입니다. 여기로 들어가 주세요.

쿠폰 사용 기간을 확인하시고, 41mm와 45mm 가격은 30만 원 안팎

그럼 갤럭시 와치 3을 구입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구매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30% 할인된 가격으로 41mm 모델은 298,00원, 45mm 모델은 331,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델로 들어가셔서 색상을 선택하신 후 일반 쇼핑몰과 동일하게 구입해주세요.

그리고 이 쿠폰은 사용 기간이 있습니다. 조금 더 있다가 쿠폰을 사용할 계획이시라면 이 기간이 넘어가지 않게 주의하세요. 쿠폰의 사용 기간은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30일까지입니다! 그리고 쿠폰 사용은 갤럭시 노트 20 또는 노트 20 울트라에서만 신청 가능하고 하네요.

카드사 할부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구입할 때 카드 할부 정보도 남겨두겠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는 않지만 한 번에 구입하기 힘드신 분들은 카드사 확인하시고 무이자 할부 이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듯하네요.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45mm 개봉기

그럼 본격적으로 갤럭시 와치 3 개봉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개봉할 제품은 미스틱 블랙 색상입니다. 이전 포스팅을 통해 각 색상의 착용 모습을 올려드린 적 있는데 미스틱 블랙이 베젤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깔끔한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갤럭시 와치 3 개봉!

30% 할인 쿠폰을 이용하기 위해 삼성전자에서 구입한 만큼 삼성전자 택배 박스로 이렇게 왔네요. 뭐 삼성전자 택배박스라고 특별한 거 있겠어요? ㅎㅎ 택배 박스 안에는 대각선으로 길게 갤럭시 와치 3 박스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뭔가 휑~ 하긴 하네요. 그래도 제품은 뽁뽁이로 잘 쌓여있으니 이상은 없을 듯합니다.

애플워치와 비슷해지는 포장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모델 포장 모습입니다. 이전에 갤럭시 기어 S3를 구입했을 때 포장이 지금보다 훨씬 고급스럽다고 생각됩니다. 그때는 원통형 박스에 들어있었고, 충전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줬는데 갤럭시 와치 3 박스는 어디 쓸만한 곳은 없어 보입니다.

포장 후면에는 갤럭시 와치 3 정보와 손목 사이즈 측정을 위한 부분도 있습니다.

후면에는 갤럭시 와치 3에 대한 정보가 간단하게 적혀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이 블루투스라는 것도 확인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갤럭시 와치 3 스트랩이 내 손목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게 박스 가운데 줄이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을 위한 부분이니 이런 세심한 배려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하지만 저는 온라인 구매라 쓸 일은 없겠군요.

상자 뚜껑에는 충전 패드와 간단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다.

상자의 봉인 라벨 씰을 제거한 후 열어봤습니다. 역시 삼성전자 제품인 만큼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잘 돼 있네요. 갤럭시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뚜껑 안쪽에는 별도의 상자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이 상자를 열어보니 스마트폰처럼 케이스가 들어있는 것은 아니고 갤럭시 와치 3의 충전 패드와 아무도 보지 않을 것 같은 간단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충전 패드는 5V, 1A의 정격 입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제품다운 깔끔한 포장

다음은 갤럭시 와치 3 본체를 살펴볼 차례입니다. 갤럭시 와치 3의 스트랩 크기에 딱 맞춰 들어 있네요. 굉장히 깔끔하게 포장돼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전면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의 전면 모습입니다. 전면의 대부분은 디스플레이와 베젤이 차지하고 있는데 베젤의 색상이 블랙이라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으로 돼 있을 법한 느낌을 줍니다.

버튼에 각인이 있다.

하지만 측면과 베젤을 제외한 부분이 실버이기 때문에 옆에서 봤을 때는 전혀 다른 느낌을 줍니다. 블랙인 듯 실버인 듯 뭐 그런 느낌?ㅎㅎ 그리고 이번 갤럭시 와치 3에서는 버튼에 이렇게 "GALAX  WATCH"라고 각인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뭔가 고급 시계를 구입한 듯합니다. 삼성전자가 이런 세심한 것까지 디자인에 신경 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각종 센서가 있다.

내 팔과 맞닿는 후면에는 여러 가지 센서가 탑재돼 있습니다. 갤럭시 와치 3은 이 후면 센서들을 통해 여러 가지 바이오 정보를 수집하게 됩니다.

삼성전자는 문구를 넣는 걸 좋아하는 듯하다.

그리고 정품 가죽 스트랩에는 "Premium Genuine Leather"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이런 글귀를 많이 좋아하는 모양입니다.ㅎㅎ

 

갤럭시 와치 3 초기 설정

그럼 갤럭시 와치 3을 개봉해봤으니 제품을 켜서 초기 설정을 진행해야겠죠?

갤럭시 와치 3 초기 설정

갤럭시 와치 3의 전원을 켜면 제품의 이름이 가장 먼저 반겨줍니다. 그리고는 저는 반겨줍니다. 그래그래~ 나도 반갑다! ㅎㅎ

스마트폰과 연결,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필요하다.

그렇게 저를 반겨준 후 스마트폰과 연결 과정이 진행됩니다. 스마트폰에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설치돼 있어야 연결 과정이 진행됩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설치돼 있을 것이고, 다른 제조사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 다운로드하여주세요.

언어 설정 후 투토리얼 진행하면 초기 화면 나옵니다.

이후 사용 언어를 선택하면 갤럭시 와치 3의 기존적인 사용법에 대한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이것을 마치면 드디어 갤럭시 와치 3의 배경화면이 나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워치3 45mm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오늘은 갤럭시 와치 3 미스틱 블랙 45mm 모델의 개봉기와 갤럭시 노트 20 / 노트 20 울트라를 구입했을 때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추후 기회가 된다면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이렇게 블로그 찾아와 주시고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갤럭시 와치 3 후기, 리뷰, 디자인, 새로운 기능, 장단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삼성전자는 2019년 스마트 와치로 갤럭시 와치 액티브 2를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와치 액티브는 물리적 회전 베젤의 직관성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조금 아쉬운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와치 3 실제 착용 모습 (미스틱 실버/블랙/브론즈), 스타필드 고양 삼성 디지털플라자 방��

여러분은 스마트 와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가요? 지금 이 글을 검색을 통해 들어오셨다면 당연히 관심을 갖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삼성전자에서는 자사의 스마트 와치인 갤럭시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