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착닷컴(티비착.COM), 해외 스포츠와 TV 실시간 시청 및 영화와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 보기 사이트 링크

영화-드라마-무료다시보기-사이트-티비착-닷컴-썸네일
티비착 닷컴 영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사이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 스포츠와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넷플릭스나 영화, TV 드라마나 예능 등을 무료로 다시 보기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인 "티비착.COM"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가 참 많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예능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해외 스포츠까지 정말 많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티비착 닷컴에서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사이트의 주소와 시청 가능 콘텐츠, 그리고 이용 방법에 대해 여기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시청해보는 건 어때?★☆

소나기티비, TV 드라마, 예능과 영화 무료 다시 보기

쿠쿠티비(타키티비), TV 및 영화 다시 보기

마이 비누 닷컴(무비 팡), 영화 미드 다시 보기

 

 

티비착.COM에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는?

티비착-닷컴에서-제공하는-영상-카테고리-이미지
티비착 닷컴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① 실시간 해외 스포츠

 티비착 닷컴에서는 다른 무료 다시 보기 사이트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실시간 라이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먼저 해외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축구, 농구, 배구, 야구, 하키와 골프, 롤(LOL), UFC, HD(테니스)까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를 즐겨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게다가 각 종목에 대한 경기 대진과 일정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기의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시고 해당 경기가 시작하는 시간에 맞춰 시청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시간 채팅도 지원하고 있어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② TV 실시간 시청

 해외 스포츠 실시간 시청뿐만 아니라 지상파나 종편, 드라마, 예능 채널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어떤 채널을 시청해야 할지 고민되신다고요? 그럼 실시간 인기를 선택하시면 시청률과 함께 인기 순위로 채널이 정렬되어 여러분의 고민거리를 하나 덜어줍니다. 티비착 닷컴만 있으면 더 이상 TV를 구매할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그리고 자취하신다면 심심하지 않게 하루를 보낼 수 있겠네요.

③ 영화/드라마/예능 다시 보기

 티비착 닷컴에서는 실시간 콘텐츠 시청 이외에도 다른 무료 다시 보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VOD 형식으로 이미 방송된 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인데요. 티브이에서 즐겨보는 드라마나 예능이 있는데 본방사수를 하지 못했다면 티비착 닷컴에서 언제든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비착 닷컴 이용 방법

 다음은 티비착.COM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비착 닷컴은 다른 다시 보기 사이트보다 간단하고 깔끔하게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시청하고-싶은-콘텐츠를-선택하는-모습
티비착.COM에서 원하는 콘텐츠 선택

① 먼저 시청하고자 하는 영상 콘텐츠를 찾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영상 콘텐츠를 찾는 방법은 상단에 검색창을 이용하거나 메인화면 또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나열된 콘텐츠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미 시청하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상단 검색창을 이용해 찾는 것이 빠르고, 여러 콘텐츠를 보고 결정하고 싶다면 메인화면 또는 카테고리에서 콘텐츠를 선택해보시면 됩니다.

영상-페이지에서-재생-버튼-눌러-영상-시청하는-모습
영상 페이지에서 재생 버튼 눌러 영상 시청

② 시청하고자 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택하시면 해당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옵니다. 여기서는 영상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 콘텐츠로 들어가시면 가낭 최근에 업로드된 콘텐츠가 나옵니다. 이전 회차를 시청하고 싶다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전-회차-영상-목록은-아래로-스크롤하면-확인할-수-있습니다.
영상 아래에는 이전 회차 영상 목록이 있습니다.

③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다행 콘텐츠의 이전 회차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시청하고자 하는 회차를 선택하시면 같은 방법으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착.COM 바로가기 주소

 티비착 닷컴에서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때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바로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페이지가 깔끔하고 로딩 속도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빠른 편입니다. 깔끔하고 빠르게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아래 링크를 통해 티비착 닷컴으로 접속하셔서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종종 해당 주소로 접속이 안될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아래 다른 사이트 주소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추후 주소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티비착 닷컴을 이용하는 불편하지 않도록 할 예정입니다.

 

티비착.COM 폐쇄되었습니다!!

 

티비착 닷컴 접속 안될 때는 여기서 시청하세요!

 

소나기티비, TV 드라마, 예능과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최신 접속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인 "소나기티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에서 영화와 드라

oanq4701.tistory.com

 

쿠쿠티비(타키티비), TV 및 영화 다시보기 (쿠쿠티비링크, 페이스북) QooQooTV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지금 재미있게 보고 계시는 예능이나 드라마 있으신가요? 재미있게 보고 있는 여러 TV 프로그램은 웬만하면 본방사수를 하게 되는데, 어쩔 때 한 번씩은 바쁘거나 갑자

oanq4701.tistory.com

 

마이비누닷컴(무비팡), 영화 미드 다시보기 (마이비누닷컴링크)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여러분은 영화 보는 것 좋아하시나요? 저는 시간날 때 영화 한 편씩 꼭 보게 되더라고요. 여러분도 영화를 챙겨보지는 않더라도 심심할 때 한 편씩 보는 것은 좋아하실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