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쿠쿠티비(타키티비), TV 및 영화 다시보기 (쿠쿠티비링크, 페이스북) QooQooTV

썸네일-쿠쿠티비,-TV-및-영화-다시보기
쿠쿠티비, TV 및 영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지금 재미있게 보고 계시는 예능이나 드라마 있으신가요? 재미있게 보고 있는 여러 TV 프로그램은 웬만하면 본방사수를 하게 되는데, 어쩔 때 한 번씩은 바쁘거나 갑자기 일이 생겨 본방사수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IP TV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VOD를 이용하실 텐데요. VOD를 이용하려면 일정 정도의 요금을 지불하거나, 돈 들어가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2~3주정도 기다리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데 이런 방법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VOD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거나 VOD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토렌트 등을 이용해 다운로드하여 받아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토렌트는 뭔가 뒤가 안 좋죠~ㅋㅋ

쿠쿠티비-로고
쿠쿠티비

그래서 오늘은 내가 보고 싶은 TV 프로그램이나 영화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쿠쿠티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쿠쿠티비 안들어가지면 여기서 시청해 보세요!

 

소나기티비, TV 드라마, 예능과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최신 접속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인 "소나기티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에서 영화와 드라

oanq4701.tistory.com

 

 

쿠쿠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는?

쿠쿠티비-메인-페이지
쿠쿠티비 메인 페이지

쿠쿠티비는 영상을 직접적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요. 그래서 원하는 콘텐츠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여러 가지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 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쿠티비에서 다양한 콘텐츠 즐기자

링크만 제공되는 사이트이다 보니 주변에 광고도 많이 붙어 있는데요. 이 광고들은 영상을 시청하는 데 있어서 큰 문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쓰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쿠쿠티비 이용방법

1. 시청을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쿠쿠티비에서-원하는-콘텐츠-클릭
쿠쿠티비 이용 방법

2. 여러 개의 링크 중 하나의 [다시보기]를 선택해서 클릭합니다.

쿠쿠티비-이용-방법
쿠쿠티비 이용 방법

3. 조금 기다리다보면 [영상 보러가기]라는 링크가 띕니다. 이 링크를 클릭합니다.

쿠쿠티비에서-콘텐츠-시청
쿠쿠티비 이용 방법

 

4. 그럼 여러 개의 광고와 함께 보고자 하는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이용-방법
쿠쿠티비 이용 방법

 

쿠쿠티비 시청시 주의사항

혹시나 브라우저에 광고를 차단하는 기능을 사용하신다면 그 기능을 잠시 꺼두셔야합니다. 안그러면 링크가 뜨지 않기 때문에 영상으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쿠쿠티비에서 어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나요?

쿠쿠티비에서는 정말 많은 종류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와 예능, 시사/교양, 다큐멘터리, 최신 미드의 링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의 링크도 제공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종영된 드라마까지도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웬만한 영상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고 있어 보고 싶은 영상을 찾아서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요금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쿠쿠티비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오늘 놓친 드라마 오늘 볼 수 있나요?

쿠쿠티비에서는 가능합니다. 물론 아주 늦게 끝난 드라마나 예능 같은 경우 힘들 수 있겠지만 조금 시간의 여유를 두고 끝난 프로그램이라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쿠쿠티비에는 보통 2시간 정도면 콘텐츠의 링크가 올라오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금방 끝났다면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그럼 쿠쿠티비에서 시청이 가능할 겁니다.

뿐만 아니라 한참 전에 지나간 드라마도 시청이 가능하니까 드라마를 한 번에 몰아서 보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쿠쿠티비를 이용하시면 좋겠죠!

 

쿠쿠티비 접속 방법

쿠쿠티비는 계속 사이트 주소가 변경됩니다. 그래서 운이 좋다면 이전에 들어갔던 사이트 주소로 접속해서 이용하면 되지만, 운이 나쁘다면 다시 쿠쿠티비 사이트 주소를 찾는 번거로운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사이트 주소가 변경됐을 때 쿠쿠티비 사이트 주소를 찾는데 도움이 되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에 접속하시면 변경된 주소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쿠쿠티비-페이스북-페이지-모습
쿠쿠티비 페이스북

쿠쿠티비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와 쿠쿠티비 페이스북 계정 주소를 남겨두겠습니다. 최근 쿠쿠티비 이름이 타키티비로 변경되어 운영 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랙하시면 새로운 타키티비로 접속합니다.

 

쿠쿠티비 바로가기 링크 (여기 클릭!)

쿠쿠티비 페이스북 공식 계정 바로가기

 

쿠쿠티비 접속 안될때는 여기로 들어가보세요!

 

소나기티비, TV 드라마, 예능과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최신 접속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인 "소나기티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에서 영화와 드라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