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스펙 및 정보/삼성,LG 노트북

갤럭시 북 이온 2, 지금이 구입할 때! 13.3인치/ 15.6인치 노트북 사양 비교해보고 여기서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갤럭시 북 이온2 스펙 정리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 북 이온 2에 대해 여기서 알아보세요!

 삼성전자는 지금까지 수많은 노트북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억나는 것만 해도 시리즈와 센스 등 다양한 제품과 유명한 브랜드로 출시해왔습니다. 2020년에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이라는 브랜드로 노트북의 라인업을 정리했는데요. 이때 출시했던 노트북으로는 갤럭시 북 S, 갤럭시 북 플렉스, 그리고 오늘 이야기할 갤럭시 북 이온 등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노트북, 갤럭시 북 이온 2에 대해 여기서 알아보세요!

 갤럭시 북 이온은 두 번째 제품으로 갤럭시 북 이온 2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삼성전자는 디자인보다 성능에 중점을 두고 여러 가지 제품을 출시해왔는데, 언제부터인지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갤럭시 북 이온 2도 상당히 준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는 QLED 디스플레이와 무선 충전기 탑재

 갤럭시 북 이온 2는 디자인만 예쁜 노트북인 아닙니다. 삼성전자의 우수한 품질의 디스플레이인 1920x1080 FHD 광시야각 QLED를 탑재하고 있으며, 배터리 용량도 충분히 확보하고 있어 한번 충전으로 17.5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이나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제품을 충전할 수 있게끔 Qi 규격의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어 갤럭시 북 이온 2만 있다면 별도의 무선충전기는 필요 없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는 AKG 튜닝 스피커 탑재

 그리고 음향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환영할만한 점이 있습니다. 바로 AKG 튜닝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어 탁월한 사운드 품질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는 인텔 최신 11세대 i3, i5, i7 탑재

 또한 프로세서로 인텔의 최신 11세대 i3, i5, i7이 탑재되어 있어 성능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게다가 여러분의 사용 용도에 맞춰 i3, i5, i7을 탑재한 모델을 모두 판매하고 있으니 성능과 가격에 맞춰 구입하시면 좋겠네요. 여기서 갤럭시 북 이온 2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갤럭시 북 이온 2는 기기간 연동성이 우수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기기간의 연동성을 중시하고 있는데요. 애플이 그랬던 것처럼 삼성전자 제품 간의 생태계를 만들고자 하는 듯합니다. 갤럭시 북 이온 2에서도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보다 간편한 제품 간 연동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삼성 노트 앱을 통해 필기한 내용을 바로 다른 기기에서 볼 수 있으며, 노트북에 스마트폰을 연결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조작하거나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에 지문인식 센서 탑재

 그리고 갤럭시 북 이온 2는 전원 버튼에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노트북에 중요한 문서나 정보를 지킬 수 있습니다. 또한 지문인식 센서를 사용해 보다 간편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Windows Hello 시스템을 사용하여 보다 강력한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에 여러 가지 포트 탑재

 다른 기기와의 연결성을 보장하는 여러 가지 다양한 포트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최근 노트북이나 태블릿에서 USB-C 포트만 제공하는 경우가 늘어나도 있는데요.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는 노트북의 포트는 다양할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북 이온 2에는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뿐만 아니라 USB-A 포트 2개, 3.5mm 이어폰 잭, HDMI 포트, 썬더볼트 4를 지원하는 USB-C 포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 북 이온 2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은 갤럭시 북 이온 2를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나온다는 점을 겁니다. 같은 갤럭시 북 이온 2 같은데 모델명과 스펙이 조금씩 달라  어떤 제품을 구입하면 좋을지 정말 많이 고민되실 듯한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갤럭시 북 이온 2의 모델 간 사양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 13.3인치 사양 비교해보고 여기서 구매하세요!

 갤럭시 북 이온 2는 13.3인치와 15.6인치로 구분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휴대성을 중시하신다면 비교적 작은 크기의 13.3인치를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그럼 13.3인치로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 북 이온 2의 사양을 비교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 13.3인치 사양 비교

 갤럭시 북 이온 2 13.3인치 모델은 총 4가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에 따라 i3, i5, i7을 탑재하고 있는 모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i3를 탑재하고 있는 모델은 Windows 운영체제를 탑재한 것과 탑재하지 않는 2가지 모델로 구분되어 총 4가지입니다.

 i3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는 모델은 8GB의 DDR4 RAM를 탑재하고 있으며, 256GB의 NVMe SSD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ODD를 탑재되어 있지 않으며, 그래픽 카드는 인텔 UHD 그래픽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i5 프로세서가 탑재된 모델은 8GB의 DDR4 RAM과 함께 256GB NVMe SSD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인텔 Iris Xe 그래픽이 들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i7 프로세서 탑재 모델은 16GB DDR4 RAM과 함께 512GB NVMe SSD를 탑재하고 있으며, i5와 동일한 인텔 Iris Xe 그래픽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 싸게 구입하고 싶으시다면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갤럭시 북 이온 2 13.3인치의 크기는 305.7x199.8x12.9 mm이며, 무게는 0.970kg입니다. 소비전력인 4.5 kWh, 정격전압은 100-240V입니다.

 

갤럭시 북 이온 2 15.6인치 사양 비교하고 여기서 구매하세요!

다음은 조금 큰 15.6인치 모델입니다. 13.3인치보다는 휴대성에서는 조금 떨어지지만 15.6인치도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게다가 13.3인치보다는 사양이 높은 편이라 휴대성과 사양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으시면 분이라면 갤럭시 북 이온 2 15.6인치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북 이온 2 15.6인치 사양 비교

갤럭시 북 이온 2의 15.6인치는 다양한 사양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i3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는 모델의 경우 Windows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있는 것과 탑재하지 않는 모델로 구분되어 있고, 8GB DDR4 RAM과 256GB NVMe SSD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인텔 UHD 그래픽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i5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는 모델은 운영체제 탑재 및 미탑재로 구분되어 있으며, 외장 그래픽 카드 유무에 따라 구분됩니다. 8GB DDR4 RAM과 256GB NVMe SSD를 탑재하고 있으며, 인텔 Iris Xe 그래픽 또는 NVDIA Geforce MX450 (GDDR5 2GB) 그래픽 카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i7 프로세서가 탑재된 모델은 더 다양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의 경우 모든 모델에 탑재되어 있고, 인텔 Iris Xe 그래픽이 탑재된 제품은 RAM 8GB와 256GB 저장공간, RAM 16GB와 1TB 저장공간, 16GB RAM과 512GB 저장공간의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Geforce MX450를 탑재한 모델도 256GB 저장공간에 8GB RAM, 512GB에 16GB RAM, 1TB에 16GB RAM이 탑재된 모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 2 여기서 싸게 구매하세요!

갤럭시 북 이온 2의 크기는 356.1x228.0x14.9 mm이며, 내장 그래픽 카드 구성의 무게는 1.19kg, Geforce MX450가 들어간 모델은 1.26kg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갤럭시북 이온 (Ion) 스펙 사양 출고가 출시일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과거 삼성전자에서는 디자인보다는 기능적인 면에서 우수한 노트북을 출시했었는데, 최근에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한 갤럭시 북 시리즈 노트북을 출시하고 있습

oanq4701.tistory.com

 

갤럭시북 플렉스 (Flex) 스펙 출고가 출시일

삼성전자는 과거 "센스"라고 하는 노트북 라인업을 시작으로 "시리즈", "Always On" 등 많은 노트북 라인업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센스 라인업에서는 단순한 노트북의 형태와 성능을 보여줬다면, 최

oanq4701.tistory.com

 

노트북과 모니터 연결하기 (씽크웨어 CORE D34 멀티포트, 다이소 HDMI 리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예전에는 컴퓨터를 이용하는 작업을 주로 데스트탑을 이용해 진행했습니다. 데스크탑은 본체와 더불어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기존적인 주변기기가 함께 있는 경

oanq4701.tistory.com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가격(월정액)과 서비스, 혜택 알아보고 분실, 파손에서 내 스마트폰을 지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여기서 확인하세요!  삼성전자는 지난 10년 동안 다양한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당대 최고 스펙을 갖춘 갤럭시 S 시리즈와 갤럭시 노트

oanq4701.tistory.com

 

갤럭시북12.0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최근에 정말 많은 노트북과 태블릿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태블릿의 초창기에서는 윈도우OS가 들어간 제품에 비해 애플의 iOS나 삼성, LG의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제품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