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스펙 및 정보/삼성 갤럭시 Z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폴드 2 케이스 슬림아머프로 후기, 사용가이드 동영상 및 구입처에 대해서 알아보자!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후기, 사용가이드 동영상 및 구입처에 대해서 알아보자!

갤럭시 Z 폴드 2는 2020년 최고의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성능을 갖고 있는 만큼 가장 비싼 스마트폰이기도 합니다. 200만 원이 넘는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떨어뜨리거나 외부로부터의 충격에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여전히 취약합니다. 삼성전자가 전작인 갤럭시 폴드에서 많은 부분을 개선했는데도 말이죠.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갤럭시 Z 폴드 2는 폴더블 스마트폰이라 움직이는 힌지 부분에 대한 복잡성이 기존 스마트폰에서 추가돼 있습니다. 힌지는 움직이는 부분이라 방수 방진 기능을 추가하기 힘든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이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 2를 위한 케이스, 슈피겐 슬림아머 프로(Slim Armor Pro)

 오늘은 갤럭시 Z 폴드 2를 위한 슈피겐의 케이스인 슬림아머 프로에 대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슈피겐은 스마트폰 케이스로 정말 잘 알려져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인지도가 높은 많은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한 번쯤 슈피겐 제품을 검색해보거나 구입한 경험이 있을 겁니다.

슈피겐 코리아

지금까지 폴더블 스마트폰을 위한 케이스들은 힌지를 보호하는 데는 취약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슈피겐의 슬림아머 프로 케이스는 갤럭시 Z 폴드 2의 본체뿐만 아니라 힌지를 보호하기 위한 장치가 마련돼 있습니다. 이러한 슈피겐 슬림아머 프로의 디자인은 슈피겐이 개발부터 갤럭시 Z 폴드 2를 위한 제품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슈피겐의 슬림아머 프로는 실제로 갤럭시 Z 폴드 2의 첫 번째 풀 커버 케이스입니다. 즉, 힌지가 포함된 갤럭시 Z 폴드 2를 커버할 수 있는 유일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슈피겐 슬림아머 프로는 갤럭시 Z 폴드 2의 전체를 보호하면서 접었을 때마다 원활하게 움직이는 슬라이딩 기술로 반자동 힌지를 만들었습니다.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슈피겐의 슬림아머 프로를 갤럭시 Z 폴드 2에 일주일 간 사용해봤는데 굉장히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가장 큰 이점은 갤럭시 Z 폴드 2의 전신을 보호함으로써 제공되는 압도적인 안정성입니다. 갤럭시 Z 폴드 2는 두께가 얇은 제품은 아닌데 케이스를 착용하면 더욱 두꺼워집니다.

 200만 원이 넘어가는 제품에 대한 강력한 보호를 위한 절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두꺼워졌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가능합니다. 갤럭시 Z 폴드 2를 주머니에 넣을 수 있고, 커버 디스플레이는 한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를 씌운 채로 갤럭시 Z 폴드 2를 장시간 사용하는 것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케이스는 견고합니다. 매우 잘 제작되어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슈피겐은 충격과 낙하로부터 갤럭시 Z 폴드 2를 보호하기 위한 충격 폼을 안감 처리하여 충격흡수 층을 슬림아머 프로에 추가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서리도 돌출돼 있어 측면에 가해지는 충격에도 강합니다. 이러한 충격흡수 층 덕분에 갤럭시 Z 폴드 2가 떨어지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합니다.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또한 슈피겐 슬림아머 프로의 돌출된 모서리는 카메라 범프를 덮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후면 카메라 모듈은 상당히 튀어나와 있지만 케이스를 그 간격을 멋지게 커버합니다. 물리적 버튼 부분은 뛰어난 디테일 덕분에 전혀 어색하지 않으며, 버튼을 사용하는데 전혀 방해되지 않습니다.

슈피겐은 갤럭시 Z 폴드 2가 케이스로 인해 재 기능을 모두 발휘하지 못할 것을 걱정해 주의를 기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슈피겐의 사용자를 위한 배려 덕분에 슬림아머 프로를 사용하더라도 무선 충전과 무선으로 배터리를 공유하는 무선 파워 셰어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슈피겐의 슬림아머 프로는 일반 스마트폰 케이스의 가격보다 비싼 9만 9천 원의 케이스입니다. 이 케이스는 갤럭시 Z 폴드 2에 방수 방진 기능을 추가하지는 못합니다. 힌지를 덮고 있지만 모든 부분을 밀봉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애초에 케이스는 스마트폰에 방수 방진을 가능하게 하지는 못할 겁니다. 여러분이 슈피겐의 슬림아머 프로를 통해 넣을 수 있는 것은 갤럭시 Z 폴드 2의 지금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케이스라는 것일 겁니다. 갤럭시 Z 폴드 2를 보호하는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슈피겐의 케이스는 이미 내구성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슬림아머 프로는 지금까지 슈피겐에서 보여준 강력한 보호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9만 9천 원이라는 가격은 케이스 치고 높은 가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0만 원이 넘어가는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가격인가요? 갤럭시 Z 폴드 2가 고가 스마트폰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9만 9천 원을 지출하여 값비싼 수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면 충분히 구입할만한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

 

슈피겐 슬림아머 프로 사용 가이드 동영상

슈피겐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갤럭시 Z 폴드 2를 위한 슬림아머 프로의 사용 가이드 동영상이 있더라고요. 착용했어 때 모습과 작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께 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사용 가이드 동영상

 

 

슈피겐 갤럭시 Z폴드 2 케이스 슬림아머 프로 구입처

슈피겐의 슬림아머 프로 어떻게 보셨나요? 갤럭시 Z 폴드 2의 힌지까지 보호해줄 수 있는 케이스를 찾고 계셨다면 이만한 대안도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피겐 슬림아머 프로의 공식 판매처 홈페이지 링크를 공유드리니 들어가서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고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홈페이지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슈피겐 코리아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프로

슈피겐 갤럭시 Z 폴드 2 슬림아머 프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본 기사 출처

 

Spigen Slim Armor Pro for Galaxy Z Fold 2 review: Buy it!

The Galaxy Z Fold 2 is one of the best Samsung phones of 2020. It also happens to be the ...

www.sammobile.com

 

함께 보면 좋을 글

 

푸른 청량 케이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와 아이폰 11 전격 비교 분석

거의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케이스도 함께 구입할 겁니다. 스마트폰 가격이 적게는 50만 원에서 많게는 150만 원을 넘어가는 고가 제품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고릴

oanq4701.tistory.com

 

푸른 청량케이스,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쌩폰 느낌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추천!

이번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를 사전 예약하신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도 사전 예약을 통해 구입한 한 사람으로서 3월에 공개된 갤럭시 S20 시리즈보다 디자인으로 보나 성능면으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힐링쉴드 카메라 보호 강화유리 후기 및 부착방법 알아보기

최근에 카메라 성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카메라 모듈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일반 카메라에 비해 작은 공간으로 인해 카메라 화질에는 물리적 한계점이 생길 수밖에 없기 때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Z 폴드 2 디자인, 성능, 디스플레이,카메라, 배터리, 힌지, 오디오 품질 등 리뷰 및 후기

갤럭시 Z 폴드 2는 삼성전자의 2020년 두 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입니다. 또한 폴더블 폼팩터에 대한 삼성전자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에 대한 믿음이 두터워졌고 갤럭시

oanq4701.tistory.com

 

갤럭시 Z 폴드 2와 갤럭시 폴드 스펙, 배터리, 디자인, 성능 비교 분석

드디어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폴드의 후속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름은 갤럭시 Z 폴드 2인데요. 삼성전자가 폴더블 스마트폰에 갤럭시 Z라는 이름을 붙일 생각인 듯합니다. 아무튼 이번에 출

oanq4701.tistory.com

 

2020년 최고의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은? 갤럭시 S20 울트라, 노트 20 울트라, S10e, Z 폴드 2, A51, A31

매년 출시되는 스마트폰의 수가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최고의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찾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쉽지 않은 일일 것입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원하든 중저가 스마트폰을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