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스펙 및 정보/삼성 갤럭시 S

갤럭시S20+ BTS 에디션 출시 / 구성품 / 구매혜택 / 가격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삼성이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를 공개했습니다. 삼성은 처음 소문이 돌기 시작한 지 2주 만에 K-Pop 아이돌 그룹인 방탄소년단과 공동으로 갤럭시 S20+ 5G, 갤럭시 버즈+의 방탄소년단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이 스마트 기기들은 보라색으로 되어 있고, BTS 로고는 물론 보라색 하트 모양도 있습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갤럭시 S20+ 5G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6월 19일부터 삼성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19일 전에 한국과 미국의 팬들은 6월 15일부터 위버스에서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예약 주문할 수 있습니다. BTS 에디션 기기들은 또한 아마존을 통해 미국에서 판매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국내에서는 갤럭시 S20+ 5G BTS 에디션이 158만 4천 원,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22만 원입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이 특별 에디션 기기는 방탄소년단의 팬클럽인 BTS A.R.M.Y의 7주년을 기념하여 7월 9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에서 갤럭시 S20+ 5G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모두 구매하는 사람은 2개의 BTS 포스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예약 구매를 한 분들은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한 무선 충전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쿠팡에서 갤럭시버즈+ BTS 에디션 구입하기!!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갤럭시 S20+ 5G는 헤이즈 퍼플 글라스와 메탈 보디가 특징입니다. 방탄소년단에서 영감을 받은 테마와 바탕화면,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등이 설치돼 있기도 합니다. 팬들이 한정판 갤럭시 S20+ 5G와 갤럭시 버즈+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장식 스티커와 포토카드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삼성전자 이동통신사업 글로벌 마케팅팀장 스테파니 최 상무는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멤버들이 음악을 통해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파한 방탄소년단과 의미 부여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 삼성이 협업한 결과물"이며, "전 세계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기쁨과 향응의 원천이 되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국내 스마트폰 브랜드가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갤럭시 S20 시리즈 마케팅에 나섰고 다양한 영상을 통해 기기를 홍보했습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구성품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의 구성품은 갤럭시 S20+ 본체와 기존 제공되는 케이스, 충전 케이블과 어댑터, 이어폰은 기존 갤럭시 S20+와 동일합니다. BTS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은 BTS 팬분들을 위한 장식 스티커와 7장의 BTS 포토 카드가 함께 동봉돼 있습니다.


갤럭시 S20+/버즈+ BTS 에디션 구매 혜택

이번 BTS 에디션은 두 가지 구성으로 공개됐습니다. 갤럭시 S20+와 버즈+를 세트로 구성된 제품과 갤럭시 버즈+만으로 구성된 제품이 있습니다.

1. 갤럭시 S20+,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본 세트는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그리고 7장의 포토카드와 스피커가 동봉돼 있습니다. 아무래도 BTS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세트를 구입하고 싶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이 세트를 구입하시면 BTS 에디션의 보라색 무선 충전 패드와 충전기 세트, 갤럭시 S20+의 케이스 세트와 BTS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BTS 팬이라면 갖고 싶은 구성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위의 혜택 이외에도 갤럭시 S20+를 구입하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 미키 마우스 클라이 백 세트와 삼성의 웨어러블 및 모바일 액세서리 5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갤럭시 버즈+ 9만 9천 원 구매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갤럭시 스토어에서 테마 5종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이에 해당됩니다.


2.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스마트폰까지 구입하기엔 너무 비싼데 BTS 에디션을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갤럭시 버즈+만으로 구성된 세트는 어떨까요?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갤럭시 버즈+를 구입하시면 사은품은 많지 않습니다. BTS 에디션으로 제작된 무선 충전 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사은품이 적은 것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구입하기!! ↑↑↑

다른 나라에서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이번에 출시할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프랑스, 독일, 말레이시아, 러시아, 영국, 싱가포르, 스페인에서 출시될 것으로 공식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들 시장 대부분에서 사전 예약과 출시일이 비슷하지만 사전 예약 주문 상여금과 가격 등 세부내역은 조금씩 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전 예약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프랑스 :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의 예약 판매는 6월 19일부터 7월 8일까지 라이브로 진행되며, 7월 9일부터 Fnac.com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보라색 무선 충전기가 사전 예약 시 함께 제공됩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독일 : 6월 19일부터 7월 8일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7월 9일에 제품을 받을 수 있고, 가격은 아직 불분명합니다. 하지만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을 사전 주문하면 보라색 버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말레이시아 : 6월 19일부터 7월 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됩니다. 갤럭시 S20+ 방탄소년단 에디션은 약 1,028달러에 판매됩니다. 갤럭시 버즈+는 갤럭시 S20+ BTS 에디션 사전 예약과 함께 구매 시 210달러 또는 104달러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를 사전 예약하면 BTS 에디션 무선 충전 패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러시아 : 같은 기간의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독일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버즈+를 50%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각각 약 1213달러와 242달러이며, MVIDEO와 Svyaznoy뿐만 아니라 삼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됩니다.

영국 : 6월 19일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의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7월 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갤럭시 S20+ / 버즈+ BTS 에디션

싱가포르: BTS Edition 사전예약은 6월 19일에 생방송으로 진행되어 7월 5일에 종료된다.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는 7월 9일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20+ 방탄소년단 에디션은 삼성 온라인 스토어, 싱텔, 스타허브 등에서 약 1146달러에 판매됩니다. 갤럭시 버즈+BTS 에디션은 삼성 e-샵을 통해 SGD 298(213달러) 선주문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으로는 갤럭시 S20+ 예약 시 갤럭시 버즈+BTS 에디션 50% 할인, 보라색 갤럭시 버즈+ 사전예약 시 무선 충전기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