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ESR 할로락 에어아머 아이폰 14 프로 맥세이프 투명 케이스 개봉 및 사용 후기 정보 (색상과 가격, 구매처 정보)

ESR-할로락-에어아머-개봉과-후기-썸네일
ESR 할로락 에어아머 개봉과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14 프로의 맥세이프 호환 케이스인 ESR 할로락 에어 아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새로 구매한 아이폰 14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아름다운 색상을 감상하고, 맥세이프 호환 액세서리까지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 추천드리고 싶은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의 포장과 개봉, 착용 모습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여기서 ESR의 케이스 정보 확인하실 수 여러분이 생각하는 케이를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 스펙 정리
구매 및 가격
포장 및 개봉
착용 모습 및 후기
다이소 맥세이프 액세서리 후기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 스펙 정리

제품명 ESR 할로락 에어아머 케이스
제조사 ESR
(Electronic Silk Road tech Co. Ltd.)
제조국 중국
무게 31g
뒷면 두께 1.5㎜
소재 TPU 폴리어 테두리
PC 후면
맥세이프 자석
특징 - 에어범퍼로 모서리 완벽 보호
- 밀리터리 그레이드 인증 획득
- 총 1,500g의 강한 자력으로 맥세이프 안정적 호환
주의사항 - 섭취 No!
- 고온에 장시간 노출 No!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 구매와 가격

ESR-할로락-에어아머-아이폰-14-프로-케이스-구매-내역-이미지
ESR 할로락 에어아머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 구매 내역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는 아이폰 14 프로 사전예약 후 기다리는 동안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ESR에서 행사를 진행하여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 때는 네이버 쇼핑의 ESR 쇼핑몰에서 1만 3천 원정도에 구매했는데 최근 가격을 다시 확인해보니 1만 9천 원이더군요.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의 경우 색상은 스마트폰의 색상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클리어(투명)와 테두리와 맥세이프 부위만 검은색으로 처리된 클리어 블랙, 케이스 전체가 블랙 등 3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클리어 색상을 선택하여 구매하였습니다.

 ESR에서는 다양한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할로락"은 케이스 후면에 자석이 부착되어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에어 아머"는 측면부에 에어 가드가 있어 스마트폰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ESR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ESR 할로락 에어 아머 포장 및 개봉

ESR 할로락 에어아머 포장 및 개봉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의 포장은 내가 구매한 케이스 모습과 색상을 직접 볼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제품의 이름과 간단한 기능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맥세이프 호환성과 에어 가드로 인해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음을 안내하는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장 상단에 당겨서 개봉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당기시면 손쉽게 제품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열어보면 구성품은 따로 없고 케이스를 보호하는 플라스틱과 제품 안내 종이 들어있네요. 투명 케이스는 후면 PC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투명하고 깨끗합니다.

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카메라-부위-모습ESR-할로락-에어아머-버튼부-모습-이미지ESR-할로락-에어아머-에어가드-부위-이미지
ESR 할로락 에어아머 살펴보자!

 케이스를 들고 살펴보면 아이폰 14 프로의 카메라 모듈 부위가 역대급으로 돌출되어 있는데 그런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카메라보다 높은 턱이 있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확실히 돌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측면 4개 부위에는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한 에어 범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케이스를 찾다 보니 어떤 제품은 에어 범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튀어나와 있지 않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확실한 보호를 선호하기 때문에 범퍼 부위가 확실히 표시되는 해당 제품을 구매했네요.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아이폰 14 프로 착용 모습

아이폰-14-프로의-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착용-모습
아이폰 14 프로, ESR 할로락 에어아머 착용 모습

 그럼 아이폰 14 프로에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를 착용한 후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아이폰 14 프로 딥 버플 색상에 ESR 할로락 에어 아머 클리어 색상 케이스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하면 투명 케이스는 역시 옮은 선택인 것 같네요. 아이폰의 색상을 아름답게 보여줍니다.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착용한-아이폰-14-프로-카메라-부위-이미지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착용한-아이폰-14-프로-버튼부-이미지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착용한-아이폰-14-프로-전원-버튼부-이미지
아이폰 14 프로 ESR 할로락 에어아머 케이스 착용

 아이폰 하단부에 위치한 스피커와 라이트닝 포트도 딱 맞춰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포트의 경우 넉넉하게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대부분의 충전 케이블과 문제없이 호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볼륨 버튼과 무음 버튼이 부위로 아주 잘 맞네요. 볼륨 버튼의 경우 갭 설계로 인해 버튼 감도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있는 부분도 볼륨 버튼 아래쪽에 있습니다. 반대쪽 전원 버튼도 볼륨 버튼과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을 잘 보호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의 경우 측면이 직각으로 되어 있는데요.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가 살짝 둥근 느낌을 설계되어 있어 그립감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직각 모서리 아이폰이 불편하게 느껴지셨다면 ESR 케이스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착용한-아이폰-14-프로-카메라-부위-이미지ESR-할로락-에어아머-케이스-착용한-아이폰-14-프로-전면-보호-이미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카메라보다 높게 턱이 있습니다. 워낙 아이폰 14 프로의 카메라 모듈이 크기 때문에 모든 경우 카메라를 보호할 수는 없지만 이 정도 턱이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기 위해 전면에서 테두리에 턱이 존재합니다. 디스플레이를 바닥 쪽으로 두고 있어서 디스플레이가 직접 바닥에 닿을 일은 없겠네요. 그래서 저는 현재 액정 보호 필름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흠집 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 구매 추천드립니다!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스마트폰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아름다운 스마트폰 색상을 온전히 감상하고 싶다면 이만한 케이스도 없을 것 같네요. 게다가 강력한 맥세이프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어떤 맥세이프 액세서리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현재 맥세이프 호환 케이스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ESR 할로락 에어 아머 케이스를 구매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소 맥세이프 액세서리와 호환성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다이소 맥세이프 호환 무선 충전기 스펙과 가격, 구매 후 개봉과 사용 후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맥세이프 액세서리 중 무선 충전기를 실제 구매하여 사용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다이소 맥세이프 무선충전기의 간단한

oanq4701.tistory.com

 

다이소 맥세이프 그립톡 구매하여 개봉, 사용 후기 & 리뷰, 저렴한 맥세이프 그립톡 찾고 있다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이폰 맥세이프 호환 액세서리 중 그립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맥세이프 호환 그립톡은 대부분 9천 원이 넘는

oanq4701.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