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후기

2020 스타벅스 볼펜 (화이트 컵)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올해도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스타벅스에서는 프리퀀시 행사를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다른 커피 브랜드에서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같은 유사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스타벅스와 같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까요?

 

 

 작년까지만 해도 다이어리만 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볼펜도 구입이 가능하더라고요. 저 같은 사람들은 다이어리보다는 볼펜이 그나마 실용적일 것 같네요. 그래서 저도 한번 프리퀀시를 모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이렇게 열심히 모아 본 적이 없는데.. 회사에서 스타벅스 가면 싹 다! 모았습니다!ㅋㅋㅋ 

 

 그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LAMY 스페셜 에디션!!

 

오오! 영롱해라!!ㅋㅋ

 

2020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LAMY 스페셜 에디션

 

 스타벅스 볼펜도  2종류가 있습니다. 레드컵 볼펜 세트와 화이트 컵 볼펜 세트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화이트 컵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가 훨씬 예뻐 보이지 않나요?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인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ㅋㅋ)

 

2020 스타벅스 볼펜 (레디컵, 화이트컵)

 

받기 전에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케이스도 예뻐 보이네요!

이제 내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그럴지도??ㅋㅋ

2020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LAMY 스페셜 에디션 포장 제거!

 

케이스의 뚜껑과 본체를 둘려 싸고 있는 빨간 종이를 제거해주면 훨씬 깔끔한 자태가 다시 한번 눈에 들어옵니다.

스타벅스 잔에서 보이던 표기들이 눈에 띄네요!

디테일이 참! ㅋㅋ

 

2020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LAMY 스페셜 에디션

 

 

이제 케이스를 개봉해 봅시다!

 

오오!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예뻐요!!

화이트 컵 가지고 오길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깔끔해요!!

 

안에는 구성품이 움직이지 않게 딱!

고정돼 있고 설명서와 함께 펜, 장신구 등이 들어있습니다.

2020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LAMY 스페셜 에디션 오픈!!

 

설명서를 옆으로 살며시 치우고 나서 펜과 장신구를 보니 정말 예뻐요!

이런 맛에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으나 봐요 다들!!

 

곰돌이 왜 이렇게 귀엽지!! ㅋㅋ

(주책은,,,,ㅋㅋ)

2020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구성품

 

이제 동봉돼 있는 설명서를 차분히 읽어볼까요?

 

설명서도 깔끔하네요~ 종이 색이 그래서 그런지 뭔가 친환경적인 느낌도 나네요.

 

아하! 이렇게 장신구를 볼펜에 끼우면 되는군요!

오케이! 접수했습니다요!

2020 스타벅스 볼펜 설명서_앞
2020 스타벅스 볼펜 설명서_뒤

 

설명서가 알려준 데로 볼펜에 이렇게 끼워봤습니다!

여러분 눈에는 어떤가요? 어? 괜찮지 않나요?

 

스타벅스 로고도 좋지만... 그래도 나는 곰돌이 할래요! ㅋㅋㅋ

2020 스타벅스 볼펜_장신구 장착!

 

 자 이제 볼펜을 써봐야죠!

 

역시 라미 펜이라 그런지 그립감이나 감촉도 너무 좋습니다.

 

처음에는 다이어리 받을 거면 볼펜이 낫지!라는 생각으로 볼펜을 선택했고 있어도 안 쓸 것 같은데?라는 생각으로 가지고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네요~ 볼펜 뒤쪽을 눌려서 펜을 빼는 형태인데 누룰 때 느낌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필기도 잠깐 해봤는데요.

음.. 뭐랄까.. 필기감은 모나미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까지 바라는 건 좀 무리가 있겠죠?ㅋㅋㅋ

(펜 똥만 안 나왔으면 좋겠다는...ㅋㅋ)

 

 

 

 이렇게 2019년을 마무리하면서 스타벅스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한 프리퀀시 이벤트에서 받은 2020 스타벅스 화이트 컵 볼펜_LAMY 스페셜 에디션을 개봉해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올해는 다이어리 말고 볼펜 한번 받아보고 싶은 생각이 좀 드셨나요? 여유가 되신다면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볼펜 세트로 가지고 다녀도 좋겠네요...(그럼 커피를 몇 잔을 마셔야 하는 건지...ㅋㅋㅋ)

 

 오늘 개봉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고요. 이제 2019년도 얼마 안 남았는데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도 연인과 가족들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까요^^

 

그럼 나중에 더 좋은 글과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