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마이비누닷컴(무비팡), 영화 미드 다시보기 (마이비누닷컴링크)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여러분은 영화 보는 것 좋아하시나요? 저는 시간날 때 영화 한 편씩 꼭 보게 되더라고요. 여러분도 영화를 챙겨보지는 않더라도 심심할 때 한 편씩 보는 것은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신 영화에서부터 예전에 상영했던 영화까지 보고 싶은 영화의 링크를 한 곳에 모아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마이비누닷컴"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쿠쿠티비나 다나와티비의 경우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 다큐 등 더 많은 콘텐츠 시청이 가능했다면, 마이비투닷컴은 영화와 미드에 조금 더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쿠쿠티비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마이비누닷컴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쿠쿠티비에서 영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들어가지는 사이트가 바로 마이비누닷컴이기 때문이죠. 반대로 마이비누닷컴에서 드라마를 보려고 드라마 카테고리를 선택 시 쿠쿠티비로 접속됩니다.

 

접속이 안되고요? 여기서 시청해 보세요!

 

소나기티비, TV 드라마, 예능과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최신 접속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인 "소나기티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에서 영화와 드라

oanq4701.tistory.com

 

 

마이비누티비닷컴 메인 구성

그럼 마이비누닷컴에 접속했을 때 메인 화면은 어떤 것들로 구성돼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비누닷컴은 쿠쿠티비나 다나와티비와 비교했을 때 영화와 미드 콘텐츠 위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사이트 구성이 간단합니다. 

마이비누닷컴의 상단에는 콘텐츠 카테고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최신영화 전체보기, 한국영화, 동양영화, 미드, 최신등록미드,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애니 등총 여섯 가지로 구성돼 있습니다. 카테고리에 대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첫 화면에 뜨는 것은 사람들이 주로 많이 보는 최신 인기영화 카테고리가 눈에 잘 들어오게 떠 있습니다. 저도 주로 영화를 볼 때 최신 영화를 시청하기 때문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카테고리를 선택해 들어가야 하는 번거로운 일은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 오른쪽에는 영화와 미드의 주간, 월간, 연간 인기 콘텐츠를 다섯 개씩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미드는 잘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영화는 확실히 주간과 월간, 연간이 다른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봉인지 1년정도 지난 영화인데 아주 인기가 좋은 영화를 찾고 있다면 오른쪽에 인기 콘텐츠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영화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카테고리 별 구성

다음은 마이비누닷컴에는 어떤 콘텐츠의 카테고리가 준비돼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최신 인기영화

먼저 빠질 수 없는 카테고리죠. 바로 최신 인기영화입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는 정직한 후보라는 영화가 가장 첫 번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 영화를 시청했는데,,,, 추천하지는 않습니다!ㅋㅋㅋ

저는 예전에 인기있던 영화를 찾아보기 보다는 최신 영화를 하나씩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최신 인기영화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와 비슷한 영화보기 습관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한국영화

한국영화만을 모아둔 곳입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영화 중에서도 최신영화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다시보는 영화가 주로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개봉한지 오래된 한국영화를 주로 찾아보시는 분이라면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동양영화

다음은 동양영화입니다. 일본과 중국 영화를 무료로 다시보기 스트리밍하는 곳입니다. 중국의 무협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카테고리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네요! 저는 사양하겠습니다! ㅋㅋㅋ

4. 미드

다음은 미드입니다. 저는 미드를 많이 보지 않지만 주변에는 미드를 챙겨보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리고 미드를 잘 보지 않는 저도 제목만 들으면 아는 것도 있을 정도로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미드도 마이비누닷컴에서는 시청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 업체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로 여기 미드 카테고리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킹덤시즌2도 여기 있군요. 킹덤은 미드라고 하기엔 너무 한국 아닌가 싶긴하지만, 미드에 있습니다.

5. 최신등록미드

그 밖에 다른 미드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최신등록미드에서 찾아보기 바랍니다.

6. 최신드라마

그리고 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다른 사이트로 접속하게 됩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린 쿠쿠티비입니다. 쿠쿠티비에도 정말 많은 콘텐츠가 있으니 드라마, 다큐, 예능, 종영드라마까지 본방사수를 하지 못하셨다면 여기로 접속해보세요!

7. 애니

다음은 애니 카테고리입니다. 애니메이션을 즐거보신다면 여기 들어가보시기 바랍니다. 드마라/예능 다시보기와 마찬가지로 다른 사이트로 접속이 되고, 정말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준비돼 있으니 찾고 계시는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여기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비누닷컴 모바일 접속 화면

지금까지는 데이크탑(PC)에서 마이비누닷컴을 접속했을 때 화면을 구성과 카테고리를 살펴봤습니다. PC에서 접속해서 보는 경우도 많겠지만, 우리가 늘 손에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서 영화를 시청하기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마이비누닷컴은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에서 마이비누닷컴을 접속하시면 처음보이는 화면인 PC와 마찬가지로 최신 인기영화입니다. 다만 다르다면 중간에 광고가 하나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상단 왼쪽에 버튼을 클릭하면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PC와 동일하게 구성돼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동양영화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애니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드라마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최신인기미드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한국영화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최신인기영화

각 카테고리에 들어갔을 때 화면도 비슷하게 돼 있고 드마라/예능 다시보기와 애니에서 쿠쿠티비와 애니버그로 접속되는 것도 동일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이비누닷컴 이용방법

그럼 마이비누닷컴에서 영화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쿠쿠티비와 다나와티비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되고, 혹시 이런 사이트 이용이 처음이라면 아래 설명만 따라 하시면 누구나 충분히 쉽게 영화와 미드 시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시청을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그럼 위의 그림처럼 영화에 대한 정보와 평점 그리고 아래에는 링크가 보일 겁니다. 이 링크는 콘텐츠마다 다르기 때문에 많거나 적다고 해서 놀라지 마세요!

그럼 이 링크 중 하나를 선택해서 들어갑니다.

링크에 접속하게 되면 중간에 사이트 하나를 더 거치게 됩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클릭!영상보기" 화면은 처음에 보이지 않을 겁니다. 5초 동안 기다리면 위의 사진처럼 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클릭!영상보기"가 나왔다면 시키는데로 클릭하세요!

그럼 영상 화면과 함께 수많은 광고가 뜰겁니다. 광고 영상의 클릭은 최대한 주의하시고, 내가 시청하기 원하는 콘텐츠를 재생하면 됩니다. 끝!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링크

끝으로, 마이비누닷컴으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 남깁니다. 즐거운 영화 시청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마이비누닷컴이 무비팡으로 변경되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비팡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마이비누닷컴(무비팡) 다시보기 바로가기

 

접속 안되고요? 여기서 시청하세요!

 

쿠쿠티비, TV 및 영화 다시보기 (쿠쿠티비링크, 페이스북) QooQooTV

안녕하세요. HemDog입니다. 지금 재미있게 보고 계시는 예능이나 드라마 있으신가요? 재미있게 보고 있는 여러 TV 프로그램은 웬만하면 본방사수를 하게 되는데, 어쩔 때 한 번씩은 바쁘거나 갑자

oanq4701.tistory.com

 

소나기티비, TV 드라마, 예능과 영화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바로가기 (최신 접속 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인 "소나기티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에서 영화와 드라

oanq4701.tistory.com